쟾떆 諛 愿臾몄쓽 쟾솕 : 02-736-1020

 작성자
 제목 대관 절차 규정 사항 (필독!!)

1) 대관 신청의 기본 3가지 사항(작가 정보 ,이미지 10개 이상, 약력)과 불성실한 신청서 작성은

 

   심사 시 제외되며 미비한 상태의 예약 상황이 7일을 넘기게 되면 개별 통보 없이

 

   홈페이지에서 자동 삭제됩니다.

 

 

2) 대관 신청은 직접 하셔야 하며 대행해드리지 않습니다 

 

 

3) 포트폴리오 심사 후 통과자는 매주 금 오후 2:00 ~ 7:00 사이에 개별 통보를 하며

   

   반려자는 별도의 통보가 없으며 반려 사유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

 

 

4) 대관 신청자 정보의 기재 사항 중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대관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5) 대관을 통보한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개별 통보 없이 홈페이지에서 자동  

   삭제되며 삭제된 사항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.